커플분들이라면 커플링을 고민해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. 하지만 아직 어리 거나 돈이 많지 않은 경우엔 커플링의 가격이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.
또한, 액세서리의 가격이 브랜드마다 다르지만 거의 고가의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민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.
하지만 잘 찾아보신다면 가격도 적당하고 예쁜 디자인의 반지도 많습니다.
커플링 브랜드 추천
1. CK 캘빈클라인 커플링 - 7만 원 이하
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학생들이나 20대 초반 분들께 추천드리는 반지입니다.
'크로켓'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면 반지 2개 세트에 7만 원 이하로 구입하실 수 있고,
실버와 골드 두 종류가 있어서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다만, 해외배송이어서 착용하지 못하고 주문해야 한다는 점과 반품이 어렵다는 점이 있지만
가격을 생각한다면 다 극복할 수 있을 만큼 가성비와 디자인 둘 다 잡은 반지라고 생각합니다.
굳이 커플링이 아니더라도 두 개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패션용으로 끼기에도 적합한 반지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리는 반지입니다.
2. 판도라 시그니처 하츠 오브 러브 링 - 68,000원
또 추천드리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. 이 반지는 커플링으로 나와서 링 사이즈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.
봤을 때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에 누구나 들었을 때 아는 브랜드이므로 무난한 커플링이며,
두 개 가격을 해도 15만 원이 넘지 않아 가성비 있는 브랜드로 추천드립니다.
또한, 커플링으로 이 반지가 아니더라도 판도라에 다양한 반지가 있으므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디자인과 사이즈를 보고 마음에 드는 반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.
3. 로이드 - 10만 원 이상
로이드에서는 커플링을 많이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꼭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사진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커플링으로 다양한 디자인이 나와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브랜드입니다.
레이어드 반지의 가격은 대부분 10만 원 이하로 저렴하다고 할 수 있으나 커플링은 거의 10만 원이 넘습니다.위의 브랜드에 비해선 조금 가격대가 있으나 디자인이 예쁘고 다른 타브랜드들에 비해선 가성비가 있는 편이므로 추천드리는 브랜드입니다.
위 브랜드보다 조금 더 가격이 있고 퀄리티 있는 반지를 찾으신다면 로이드를 추천드립니다.
커플링 맞출 수 있는 곳 추천
- 반지 공방
요새는 반지뿐만 아니라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공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주위를 잘 찾아보시면 하나쯤은 있을 텐데 꼭 반지가 아니더라도 저렴한 팔찌 등도 가능합니다.
반지 공방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직접 만드는 과정으로 인해서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소중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그래서 커플들에게 공방에서 무엇인가를 만드는 과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
- 아이디어스
아이디어스는 손수 만든 작품, 음식들을 판매하는 어플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커플링 등 다양한 커플 아이템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아이디어스 검색창에 '커플링'을 치기만 해도 10,000개의 작품들이 넘습니다. 잘 찾아보신다면 10,000원 이하로 반지를 사실 수도 있고 50,000원 이하로 커플링을 맞추실 수 있습니다.
정말 다양하고 예쁜 작품들을 가성비 있게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.
커플분들이라면 의견을 서로 잘 조율하고 함께 마음을 맞춰 꼭 마음에 드는 예쁜 디자인으로 커플링을 잘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.